요가복 ‘스컬피그’ 2020 작십사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요가복 ‘스컬피그’ 2020 작십사일 이벤트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1.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컬피그 제공
사진 - 스컬피그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114일 오전 10시부터 117일 자정까지 4일간 스컬피그 작십사일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작십사일 이벤트에서는 스컬피그 인기 제품인 플렉스레깅스와 플렉스숏브라탑을 최대 48%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등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렉스레깅스는 스컬피그 자체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코튼플렉스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FW 신상 레깅스로 극강의 편안함을 담은 고기능성 레깅스이다. 최근 출시된 플렉스레깅스의 경우 현직 필라테스, 요가강사진들에게 뜨거운 극찬을 받고 있으며 SNS 사이에서도 편안한 레깅스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사진 - 스컬피그 제공
사진 - 스컬피그 제공

스컬피그는 작십사일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몰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14% 할인 쿠폰을 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컬피그 신상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14 ~ 2/14 한 달간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는 플렉스레깅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우수한 리뷰 작성자 1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 30명에게는 제로레깅스 베이직, 50명에게는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는 등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SNS 리그램 이벤트 등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플렉스레깅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컬피그(SKULLPIG)는 지난해 2019년 연 매출 140억 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요가복, 필라테스복 업계에서 눈에 띄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대형 유통 3사 백화점과 여러 온라인 몰에 입점 되어 업계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2020년에는 업계 TOP 3 반열에 올라설 것으로 보인다.

스컬피그 마케팅팀 관계자는 운동 성수기가 다가오는 만큼 앞으로도 운동에 관심이 많은 운동러부터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하는 레깅스 입문자까지 전 고객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컬피그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