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의 ‘비너지 엽산’이 네이버 쇼핑 엽산 카테고리의 주간 인기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했다는 소식이다. 

휴럼의 비너지 엽산은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비활성 유산균에서 유래한 프리미엄 유산균 유래 엽산 건강기능 식품으로 임신준비영양제를 찾는 임산부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임산부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하는 영양소 중에는 엽산이 있는데,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 신경관의 정상발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음식의 섭취를 통해 권장량을 충족시키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음식으로 필요한 양을 채우기에는 어려워 보충용 제품 섭취가 필요하다. 

임산부들은 엽산추천 등 건강기능 식품을 찾는데 휴럼의 비너지 엽산은 동물 원료는 배제하고 유럽산 자연 유래 원료에서 추출한 원료들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임산부 영양제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식물성 에코 캡슐로 우피나 돈피를 사용하지 않아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비너지는 건강한 식물 에너지를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다. 입증된 원산지의 원료만을 필수적으로 검증 및 엄선하고 Non-GMO / Gluten-Free / NO glatin 등 변형이나 첨가물을 최소화하여 한국인영양섭취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임산부, 어린이, 베지테리안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주원료, 부원료,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휴럼의 ‘비너지 엽산’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드라마에 제품 협찬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