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려인삼공사 제공
사진 - 고려인삼공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주)고려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가족, 지인, 고마운 분들에게 줄 선물용 제품을 최대 50%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날 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상품이자 인기상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포함하여 온열매트, 핵산 영양제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대량으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은 10+1 행사를 진행중이다. 더불어 구매 제품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구매 제품별에 따라 2020년 탁상달력,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핵산을 혼합한 핵산영양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단연 차가버섯이다. 몸이 중하신 분들을 위한 러시아산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 스틱' 최대 25% 할인, 건강 증진용 차가버섯 'KT100 진공건조' 최대 35% 할인,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은 5%할인 및 10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을 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부분이 선물을 준비하는 이유인 만큼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최대 할인과 사은품 등을 푸짐하게 준비했다"라며 "차가버섯을 오랫동안 판매한 고려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차가버섯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구매하기 전에 본 제품의 샘플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