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즈블랑 롯데몰 수지점
사진 - 에즈블랑 롯데몰 수지점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상현역피부관리로 유명한 에즈블랑에서 프리미엄 스파에서만 제공되는 핸드 풋 케어를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100일을 기념해서,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게시하는 것이다.

손발 관리까지 신경을 쓰는 이들은 드물다. 수시로 핸드크림을 바르는 정도로만 관리하는 정도다. 하지만 얼굴 피부과 비슷하게 노화가 시작되는 부위가 바로 손이다. 그리고 발은 모든 피부 중에서도 제일 건조하고, 유분이 나오지 않는 부위이기에 평상시 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한 에즈블랑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이번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현동피부관리 샵 관계자는 “혈액순환과 동시에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를 제공하고자, 테라피스트에게 매달 생체학 이론 및 다양한 피부 지식에 대한 교육을 이수를 연계하고 있다. 서비스로 나가는 관리일지라도, 컨디션 조절과 깊게 연결된 만큼 신경을 쓰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의학박사 및 대기업 화장품 연구원 출신인 에스테틱 18년 경력의 원장인 김진구 대표가 주도해 고민별 피부 타입에 맞는 성분으로 제품을 연구개발했다. 동안피부연구소도 함께 참여했기에, 마치 시술처럼 자연스럽게 윤곽 및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30% 체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평소 피부 고민을 확실하게 덜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5성급 호텔 스파와 동일하게 적용된 환경의 프라이빗 룸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장시간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헝가리 구스 침구와 라텍스 전동 침대를 비치 중이다. 관리 전의 긴장감도 완화할 수 있는 천연 라벤더 오일을 사용한 수기 케어가 곁들어진다.

평상시 스킨케어로 전문적인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고자 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고급 스파에서 받아볼 수 있었던 핸드 풋 케어를 체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상현동피부관리 샵 에즈블랑은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

한편, 에즈블랑은 지친 심신과 피부를 달래주는 힐링 공간으로 일반인을 넘어 유명인들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