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게요까 포 릴렉스 제공
사진 - 아게요까 포 릴렉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현대사회에서 환경호르몬, 음주 등으로 인한 불규칙한 수면생활, 직장에서의 업무과다로 인한 과로에 노출되다 보면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수면이 부족해지면 식욕을 높이는 그렐린 호르몬이 활성화되어 폭식증상이 발현되기도 하며 전체적인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에 시달리기도 하며 세포 회복력이 떨어져 피부노화가 촉진되고 만성피로에 시달릴 가능성이 농후하다.

아게요까 포 릴렉스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수면을 돕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 영양제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게요까 포 릴렉스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글리신은 가장 간단한 아미노산 중 하나이며 동물성 단백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재생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기에 세포재생 전체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고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인 담즙산 분비를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향진된 신경계를 안정시키는 효과 및 심부 온도를 내리는 효능이 있어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A/D/E/C/B가 함유되어 있으며 신체에서 생성되지 않는 L-발린, L-류신, L-이소류신, 3가지의 천연허브 등의 보조성분으로 포근한 숙면을 유도한다.

이외에도 여성탈모예방에 좋은 여성탈모영양제 아게요까 포 그로우, 키영양제인 아게요까 포 업,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성분이 포함된 마카영양제인 아게요까 포파워를 판매 중에 있다.

일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증 받은 공장에서만 제조하며 꼼꼼하게 선정한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고 균형있는 신체 유지에 도움을 주며 몸에 부담이 없는 성분으로 제작된다.

섭취 방식은 미온수와 같이 매일 1일 3정 정량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