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방사관학원 제공
사진 - 소방사관학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2020 경자년 설날을 맞아 9급 소방공무원 공특채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이 하나 둘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소방공무원 시험전문 소방사관학원이 설날 연휴를 맞아 23일(목)부터 29일(수)까지 7일 동안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 0원 슈퍼패스119 6.0 설프라이즈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생 0원 슈퍼패스119 6.0 설프라이즈 빅3 이벤트'는 소방사관학원의 대표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평생 0원 슈퍼패스를 구매한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우선, 평생 0원 슈퍼패스119를 구매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을 100% 돌려준다. 이는 설날 연휴를 맞아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응원하는 소방사관학원 교수진이 수험생들에게 인강 패키지를 선물하는 것이다. 패키지를 구매한 수험생 중 3명을 추첨하여 소방사관학원 교수진이 대신 수강료를 결재해 줄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일(월)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에게는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준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이벤트 기간 평생 0원 슈퍼패스119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수강료 10만원 즉시할인 및 5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만 해도 10만원이 자동 할인되며, 신규 회원은 쿠폰 중복할인으로 최대 15만원까지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다음날 지급되며, 다만 24일과 25일에는 발행되지 않고 26일에 일괄 발행된다. 할인쿠폰은 오직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방사관학원은 설 연휴 기간 평생 0원 슈퍼패스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소방사관학원이 제공하는 인기 유료단과특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듣고 싶은 유료 특강을 신청하면 30일부터 내 강의실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소방사관학원과 함께 합격을 위해 달려온 수험생들의 고생을 알고 있다. 또한 앞으로 소방사관학원과 함께 합격을 위해 달려갈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학원 교수진과 함께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설 연휴 이벤트 기간에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를 구매하여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다양한 추가 혜택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의 평생 0원 슈퍼패스119는 합격생이 추천하는 대표 인강 패키지로, 전과목 교재 풀세트가 포함되어 있고 한 번 구매하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 무료다운, 수강료 환급, 체력 무료 테스트, 면접교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