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면서 유해세균을 99.9%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플루 손소독제 제품이 전국적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현재 플루 공식몰에서는 플루 손소독제 40% 할인 최저가 이벤트 진행 중이다. 

플루 손소독제는 각종 질병이나 감염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손을 청결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30ml 소용랑 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손을 소독할 수 있다.

특히 플루 손소독제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안전 의약외품으로, 천연 글리세린과 알로아베라겔을 함유해 소독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습해 주는 효과도 더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전문 조향가가 블렌딩한 향을 추가해 알코올 냄새를 줄이고 은은한 향이 오래가도록 제품 개발했다. 

현재 플루 공식몰에서는 플루 손소독제 40% 할인 최저가 이벤트 진행 중이다. 

플루 관계자는 "우한 폐렴에 대한 정부 대응에 힘을 보태기 위해 위생용품 등의 재고 사항을 철저히 파악해 상품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 등 예방행동수칙을 안내하는 등 우한 폐렴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플루 손소독제는 우수화장품 및 품질관리기준 CGMP 적합 인증,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제조 및 생산 시설을 보유한 국내 지본스메틱에서 제조돼, 제품에 대한 우수성과 안정성을 공식적으로 확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