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 필리핀 오지마을 찾아 봉사활동
상태바
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 필리핀 오지마을 찾아 봉사활동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1.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
사진 - 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수서경찰서 경우회(김현규 회장)가 필리핀 앙겔레스 오지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서 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을 비롯, 회원 약 60여명은 필리핀 앙겔레스 원주민 마을을 방문, 생필품 등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마을 주변 환경미화, 및 주택수리 등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봉사활동 외에도 태권도시범공연 및 한국전통놀이 등 한국문화를 알릴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했다.

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다소 부족한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아이들의 모습에 봉사의 참뜻을 실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경우회 회원들과 이번행사를 이용해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이 더 넓어졌을 것으로 생각한다앞으로도 많은 봉사활동으로 더 넓은 세계로 나가 글로벌 리더십을 키울 수 있도록 더 많은 프로그램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서경찰서 경우회 김현규 회장은 필리핀 앙겔레스 오지마을 봉사활동을 끝내고 필리핀 클락에서 추가적인 봉사활동과 문화탐방을 실시했으며, 필리핀 클락 빈민가 지역에 대한 봉사활동 역시 지속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