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1년, 365일 자기 관리에 충실한 여성들의 최대 고민 거리는 피부관리와 관련한 것이다. 몸매관리는 의지와 노력으로 얼마든지 달성할 수 있는 목표이지만, 피부관리는 계절, 노화를 비롯하여 여드름 같은 난치성의 질환까지 방해 요인이 많기 때문이다. 스킨 트러블로 고민이 있거나 얼굴이나 피부와 관련해서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은 피부관리실을 찾기 마련인데, 최근 수원, 영통, 동탄, 광교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금단비가 수원점'에서는 궁중 의술의 원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단비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는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얼굴경락 프로그램이다. 금단비가에서는 고객의 피부 타입, 톤, 두께 등 피지선의 활동성 등을 심층적으로분석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야지만 기대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건성, 지성처럼 자신의 피부타입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지만 신체적인 특성을 비롯하여 이로 인해 발생하는 트러블에 대해서는 무지한편이다. 그래서 피부관리는 반드시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에서 받는 것이 바람직한데, 금단비가에서는 고객의 피부 상태를 철저하게 검사하여 각종 스킨 트러블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때문에, 여드름처럼 난치성의 트러블에 있어서도 보다 높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도 있다.

 

얼굴 경락은 강한 지압으로 안면에 분포된 수분을 밀어내거나 근육을 수축시키는 원리로 작고 예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얼굴 경락은 보통 2~3일 정도 효과가 지속되는데,이는 성형과는 달리 부작용의 우려가 없으며, 즉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여성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는 항상 좋은 가장 좋은 이미지의 모습을 대중에게 비춰야 하는 연예인이나,많은 사람들 앞에서 수업이나 강연, 세미나를 하는 교수,최근에는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에게서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얼굴경락과 같은 원리로 이를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의 전신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 또한 단기간에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 관리에 여념이 없는 여성들에게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에는 피부관리와 더불어 얼굴 경락, 전신 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복합적으로 진행하는 신부관리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금단비가에서는 마찬가지로 궁중의술의 원리를 적용하여 보다 매끈한 바디라인, 작고 갸름한 얼굴, 매끄럽고 윤이 나는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다.

금단비가는 수원, 영통, 동탄, 광교 지역에서 피부관리, 신부관리, 얼굴경락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금단비가 수원점'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