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겐다즈 제공
사진 - 하겐다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하겐다즈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하겐다즈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을 출시하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등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하겐다즈 쁘띠케이크 LOVE 에디션은 한입에 즐기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 4종이 한 세트로 디자인의 레터링(L-O-V-E) 초콜릿 플레이트가 특징이다.

고품질 코코아로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크림에 리얼 딸기가 듬뿍 담긴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2개입)으로 구성되며, 하나씩 개별 포장됐다.

 

사진 - 하겐다즈 제공
사진 - 하겐다즈 제공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은 아홉 가지 다양한 맛의 부드럽고 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식감의 마카롱이 더해진 제품이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는 스트로베리, 바닐라, 초콜릿, 망고 피치 아이스크림에 풍미를 배가시키는 리얼 딸기 조각, 초콜릿, 바닐라 빈, 백도 과육 등의 토핑이 가득 올려져 더욱 풍부한 맛은 물론 시각적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패키지에는 작은 초와 성냥이 동봉되어 있다.

한편,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은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