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2월 13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월 14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구매하면 헤어살롱에서 먼저 소문난 열손상 보호 헤어에센스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아론샵 관계자는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헤어에센스와 열손상 보호 헤어에센스의 1+1 조합이 이루어져 재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에게도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최고급 천연추출물로 극손상 모발개선 및 수분충전윤기 강화가 장점이다. 4가지 천연추출물 함유된 오일 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보습력을 제공해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해주며, 고분자 실리콘 성분이 외부환경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고, 자외선차단으로 모발을 보호해 모발과 두피미용에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발림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느낌이 인상적인 헤어에센스이다.

헤어에센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열손상 보호 헤어에센스는 드라이기, 매직기 등 작은 열에도 손상되는 모발을 위한 보호제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 효과가 알려지면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고분자의 실리콘 원료가 열로 인한 모발손상을 보호하고, 손상된 모발을 회복해주며, 가벼운 터치감과 외부열로 인한 모발 보호에 최적화되어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1위를 유지하고 있다.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샴푸, 헤어에센스, 스넬염색약 탈색약 등 대표 상품뿐만 아니라 미라클페어팩,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케어 제품과 셀프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천연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미용전자제품까지 제공해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2+1이벤트, 탈모샴푸 1+1, 소비자만족 4년 연속 1위기념 축하글 이벤트와 이미용가전 10%할인, 탈색약 10% 할인 이벤트 등 블랙프라이데이에 준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하여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로 각종 평가 항목에서 5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