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숙경뷰티캐슬 제공
사진 - 이숙경뷰티캐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이숙경뷰티캐슬이 마사지 및 피부관리 VIP 연간 회원권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웨딩케어 관련 신부관리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VIP 연간 회원권은 소수의 VIP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운영되고 있다. 스킨, 바디 전 부문에 걸쳐 프리미엄 마사지 및 피부관리 서비스가 진행되며 현재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기미와 잡티가 생기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미백, 모공, 피지 관리 등 피부관리 서비스와 전신 슬리밍, 셀룰라이트 등 몸매 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신부관리 웨딩케어 프로그램 여신프로젝트의 경우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고 싶을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평생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어하는 예비 신부들을 위해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고민될 수밖에 없는 팔뚝, 승모근, 쇄골, 피부 바디 전라인에 걸쳐 집중적인 신부관리 케어가 이뤄진다.

신부관리 프로그램의 경우 1:1 상담을 통해 신부의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웨딩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3회 관리만으로도 효과를 보고 있어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대전 피부관리실 이숙경뷰티캐슬은 40여개의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맞춤형 관리를 통해 바디케어와 웨딩케어, 산모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문 피부관리 케어 서비스를 통해서 회원 수 1만명 이상을 확보했으며, 전문적인 지식과 테크닉을 바탕으로 MBC TV 4회 방송 및 TJB 방송 2회 출연 등 다양한 방송에도 소개가 될 정도로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숙경뷰티캐슬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