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며 아기피부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오일, 유아수딩젤, 베이비바디워시 등을 통해 청결부터 보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차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이면 피부장벽이 약한 아이들은 신생아피부트러블, 아기아토피, 엉덩이발진, 아기열꽃 등과 같은 피부질환이 유발하거나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피부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유아아토피 피부염 등은 장벽 기능이 저하됐을 때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피부장벽만 회복시켜도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데, 이때 적절한 보습관리가 중요하므로 아기보습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아기피부관리로 인해 고민인 육아 맘들 사이에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보습제가 주목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전 성분 공개 및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이 높은 평을 받고 있는 추세다.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유아화장품 몽디에스의 스킨케어 제품은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를 닮은 해양심층수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하는 피부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노력했다.

몽디에스의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등 스킨케어 제품에는 해양심층수 외에 베타글루칸, 판테놀,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일 되는 식물성 추출물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몽디에스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수딩젤, 천연오일, 멀티밤, 신생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선스틱 등 9종을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등급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논란성분 무첨가, 피부저자극테스트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몽디에스는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키즈로션, 아기보습크림, 유아수딩젤, 약산성샴푸&아기바스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이노비즈(Inno-Biz) 선정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6일부터 2월20일까지 단, 2주간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아이로션, 유아보습크림, 아기오일, 아기밤, 약산성클렌징 워터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