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HE 뷰티팩토리 제공
사진 - THE 뷰티팩토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리빙 편집샵 전문 브랜드 'THE뷰티팩토리'가 네페라 여성청결제 천연유기농오일 제품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같은 겨울철 보온을 위해 레깅스나 스타킹, 기모팬츠 등 하반신을 조이는 의류를 착용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타이트한 하의를 입을 경우 통풍이 잘 되지 않고 혈액순환이 저해되어 와이존의 건강한 pH 균형이 깨져 가려움, 트러블, 질염 등의 증상과 함께 불쾌한 냄새가 날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네페라의 천연 유기농오일은 인사이드 뷰티 여성 청결 오일 제품으로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Y존에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연 그대로의 장미와 라벤더가 선사하는 우아한 향기가 특징이다.

천연 오가닉 오일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그날의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평소 생리대나 속옷에 1~2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면 좋다. 더불어 여성 3대 질환균 살균력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및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비건(Vegan) 협회 인증도 획득했다.

네페라의 천연 유기농오일은 여성청결제 뿐만 아니라 남성청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100ml 물에 오일은 2~3방울 희석해서 각종 탈취제, 섬유퍼퓸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가습기 물에 1~2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로즈오일과 라벤더 오일의 향기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신경을 안정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네페라 관계자는 “최근 여성청결제 및 남성청결제 오일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해당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뷰티팩토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