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노블페이스 제공
사진 - 노블페이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를 맞이해 최근 성공적인 면접을 위해 첫인상을 좌우하는 얼굴 메이크업, 눈썹문신 등 지속성 특수 메이크업에 관심을 보이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김포 반영구화장 전문 노블페이스가 봄을 맞이해 눈썹, 헤어라인, 아이라인 등 스킨 반영구(지속성특수헤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눈썹과 아이라인, 헤어라인, 탈모두피헤나 등 반영구 메이크업은 최근 합법화가 발표됐으며, 전문가들의 숙련도가 더욱 중요해지면서 반영구 전문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블페이스 반영구는 피부 표피층의 안쪽 기저층까지 색소를 주입시켜 평균 1~3년의 짧지 않은 유지 기간을 가진다. 퍼렇고 빨갛게 남아있는 영구적 눈썹문신이 아니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옅어지고 자연스럽게 소멸되기 때문에 변화하는 트렌드에 따라 모양이나 컬러를 변경할 수 있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노블페이스는 강남 청담부터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의 숙련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일산, 김포, 파주운정 등 인근 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노블페이스 관계자는 “눈썹헤나문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호감형 인상으로 변화가 가능하고 유지기간, 시간대비 비용 부담이 적어 만족도 높다. 하지만 여기저기 많은 곳들의 저렴한 가격에만 현혹되면 시술 후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라며, “아침마다 눈썹화장으로 곤욕을 치르는 여성들은 물론 숱이 없는 눈썹으로 콤플렉스를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 좋은 대안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