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여성청결제 리뉴얼 출시… 8가지 자연 유래 성분 담아
상태바
라엘, 여성청결제 리뉴얼 출시… 8가지 자연 유래 성분 담아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2.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엘 제공
사진 - 라엘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기존 여성 청결제에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리뉴얼 한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청결제의 순기능에만 집중하기 위해 전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했다. 제품 전 성분의 98.22%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국제 유기농·천연 인증기관인 AISBL(Cosmos Standard AISBL)로부터 천연 인증(COSMOS NATURAL)을 획득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pH 4.5~5.5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Y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기존 여성청결제에서 강한 세정력을 위해 자주 사용되는 SLS(소듐라우릴설페이트)와 같은 계면 활성제 대신 코코베타딘과 데실글루코사이드 등의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폼 타입으로 쫀쫀한 거품을 생성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라엘코리아 최지은 마케팅 디렉터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는 사회 분위기와 맞물려 제품 론칭 당일에는 기존 청결제 제품의 평균 한 달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하는 등 리얼라엘 천연 어성청결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특히 겨울에는 여름보다 Y존 케어에 소홀해지기 쉽지만 오히려 두껍고 꽉 끼는 겨울옷으로 인해 Y존의 통풍이 잘되지 않아 Y존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말했다.

리뉴얼한 해당 제품의 가격은 150ml용량에 15000원이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2월 말까지 41% 할인된 가격으로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페미닌 케어 브랜드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등의 다양한 여성용품과 여성들의 피부와 바이오리듬에 맞춰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의 여성 위생용품과 마스크팩, 여드름 패치 등의 뷰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