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낭펭귄 제공
사진 - 다낭펭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유명 해외여행지인 베트남 다낭은 그 자체로도 휴식과 레저로 최적의 장소로 꼽히지만 마사지는 거의 필수 코스라 여겨질 정도로 많은 여행자들이 여행일정 중 포함하고 있다.

다낭펭귄 마사지샵은 이에 국내에서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수교육으로 전문성을 높인 다낭마사지를 선사함은 물론, 단순 마사지 업체 수준을 넘는 토탈 여행지원 서비스를 병행하며 다낭여행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다낭펭귄 마사지샵은 다낭의 중심인 용다리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대표적인 다낭마사지 전문업체로, 마사지의 경우 전문 마사지샵을 배치하고 마사지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시간에 쫓기거나 대기하는 시간을 없애는 등 편의사항이 눈에 띈다. 베트남 생활 6년차에 접어든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다낭여행 시 가장 필요한 부분들을 케어하도록 한다는 점이 이 전문 마사지 서비스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실제로 이 곳이 제공하고 있는 다낭 안심여행 서비스는 다낭 자유여행객들에게 관광정보, 생활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안내하고, 비상시에도 실시간으로 손님을 적극 케어하는 내용이다. 다낭펭귄 마사지샵 대표는 베트남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 중이다.

또한 다낭의 중심인 용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도 이 곳의 장점이다. 전망이 좋은데다 모든 관광지 및 호텔, 맛집과 인접하고 있기 때문인데, 여기에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택시비 지원, 베트남 닥락 산 프리미엄 커피 제공, 손님들 맞춤 혜나 타투 비스 등도 눈에 띄는 크고 작은 고객혜택이다.

현재 다낭마사지 다낭펭귄 마사지샵은 2020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마사지 이용요금의 20%를 할인하고 있어 현재 예약,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낭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고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업체 측 담당자는 “봄철 신혼여행은 물론 여름 휴가일정 예약까지 속속 들어오고 있으며 한 번 이용하신 고객의 추천과 소개로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 상태다”며 “단순한 다낭마사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편의서비스가 동시에 적용되기 때문에 이번 할인 기간 동안 이용한다면 다낭여행비용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