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방출이 되지 않고 센서에 의한 자동 작동 멈춤 기능으로 화상에 대한 위험 부담도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덕션이 대세이다. 특히 LG인덕션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성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바로 3,000W 출력과 3중 고화력 부스터로 국내 최고 화력을 자랑하기 때문. 이와 함께 2중 과열 방지 시스템으로 일반 가스레인지보다 훨씬 더 안전한 사용 할 수 있다.

이에 LG 케어 솔루션 렌탈 1위 공식몰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 렌탈•B2B 총판센터에서는 LG DIOS 케어 솔루션 인덕션 (모델명: BEI3GTR) LG DIOS 하이브리드 (모델명: BEH3GTR, BEY3GTR) 전기레인지를 12월 한달간 최대 10개월 월요금 면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LG전기레인지 렌탈 신청을 한 후, 2월 10일까지 LG 전기레인지 인덕션 렌탈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렌탈료 면제 혜택 이외에도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공식 1위 총판센터에서는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 160여개 가운데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2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지인 소개 이벤트, 상품 후기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 렌탈•B2B  LG케어솔루션 1위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는 올해 2020년 1월 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시행되었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책발표회에서 4년 연속 1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LG 케어솔루션 1위 공식몰 총판센터는 (최대) LG 전기레인지 10개월 월요금 면제 이벤트 이외에도 엘지 안마의자 3개월 / 엘지 공기청정기 10개월 / 엘지 스타일러 6개월 / LG TROMM 건조기 6개월 / 엘지 정수기6개월  면제 등 총 47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외에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 렌탈•B2B 사은품, 엘지 인덕션 추천 등에 대한 모든 상세한 문의사항은,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1위 공식몰 총판센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