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분좋은 날’서 주목받은 ‘볼륨픽서’ 블루밍 매직, 완판 행진
상태바
MBC ‘기분좋은 날’서 주목받은 ‘볼륨픽서’ 블루밍 매직, 완판 행진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MBC '기분좋은 날'에서 볼륨픽서로 소개되며 화제된 바 있는 헤드스파7 신제품 블루밍매직 헤어 스타일러가 25일(월) 현대홈쇼핑 생방송 중에 준비된 전량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헤드스파7의 블루밍매직은 신개념 탈모 기능성 헤어 스타일러 제품으로 지난달 MBC ‘기분 좋은 날’에서도 열없이 원데이펌이 가능한 볼륨픽서로 소개되며 방송 동시간대 실검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헤드스파7 블루밍매직은 이미 지난해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올해 1월에 이어 2월에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이른바 홈쇼핑 ‘대란템’으로 등극 중이다.

블루밍매직 헤어 스타일러는 전문가용 형상기억 단백질을 산뜻한 워터 제형으로 구현해 굳거나 뭉쳐지지 않고 끈적임 없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젖은 머리, 말린 머리 등 헤어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타일을 내고 싶은 부분에 가볍게 분사해 주면 누구나 앞, 뒤, 양옆, 정수리 등 360도 입체 볼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도 유분기가 올라오지 않고 단 1회 사용으로도 약 100시간 동안 짱짱하게 처음의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 굳지 않아 도포 후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왁스나 스프레이 같은 기존 헤어 제품과 차별화된다.

손상된 모발 큐티클 개선과 모발 윤기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고데기나 드라이기 같은 열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고,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은 기능성 성분도 들어 있어 탈모 증상을 완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파란눈 블랙 헤어팩에 이어 블루밍매직 스타일러까지 완판 행렬을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블루밍매직 스타일러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좋은 구성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드스파7 블루밍매직은 현재 현대홈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