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커리어 제공
사진 - ㈜이커리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커리어(대표자 홍준기)20203월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이커리어는 2010년 설립되어 전문성, 신뢰, 정직이라는 핵심가치와 신뢰받는 취업컨설팅이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스탠퍼드,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출신의 컨설턴트들이 전문적인 취업컨설팅과 취업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 대표 브랜드이다.

이커리어는 그간의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의 성과를 바탕으로 신뢰를 얻어 2020년에는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 분야에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를 수상한 바 있다. 이커리어는 이 밖에도 서울대학교, 경북대학교, 부산대학교 등 국내 유수의 대학뿐 아니라 서초구청, 천안시청 등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한국전기연구원,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한국은행 등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연간 수십 회에 달하는 취업 및 진로 특강을 활발히 진행해 왔다.

또한, 서울 강남본점 외에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 도시에서 지점을 운영하며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기업 취업을 위한 진로,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해외 및 지방의 취업준비생들에게도 최고 수준의 취업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영상통화 취업컨설팅을 국내 최초로 본격 개시하며 취업컨설팅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커리어 홍준기 대표는 창립 10년을 맞이하여 향후 국내외 더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전문적인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을 제공하여 취업준비생들의 더 큰 희망이 되고자 한다.”앞으로 더욱 신뢰 받는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커리어는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대표컨설턴트와의 만남’, ‘할인 이벤트등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