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개성이 중요시 되는 요즘, 젊은 세대에게 흔히 보이는 고민거리는 바로 손상모발복구이다. 잦은 염색과 펌으로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은 푸석해지고 갈리짐과 엉킴 현상이 생긴다. 또한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한두피로 인해 푸석푸석한머리카락이 되기 쉽다.

또한 봄이 되면 황사와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와 건조한모발로 인해 탄력을 잃어 손상되는 경우도 많다. 그럴 때일수록 손상머리복구를 위한 헤어 케어가 중요한 시기이다. 이렇게 손상된 머릿결을 되살리기 위해 샵이나 미용실에서 미용실에센스, 손상모발에센스 등 헤어클리닉을 받지만 비싼 가격과 긴 시술 시간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헤어영양팩 ‘논 워시 프로틴 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테라피션 헤어마스크팩은 일명 씻지 않은 머리영양제로 샴푸 후 머리 물기를 제거하고 헤어팩을 적당량 덜어 젖은 모발에 도포한다. 이후 드라이로 충분히 건조시켜주면 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건조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하다. 더불어 모발 유연성을 위한 헤어단백질 성분까지도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을 처방해 건강한 부드러움을 전달해 극손상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혔다. 아울러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해 셀프 헤어클리닉 인생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헤어팩과 함께 미용실샴푸로 유명한 약산성 단백질샴푸를 이용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테라피션 향좋은샴푸는 PH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제조 된 것은 물론,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 아름다운 향기로 개발된 프리미엄 퍼퓸샴푸이다.

최근에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으며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고가의 유효성분 12가지를 처방해 머릿결관리와 함께 탈모관리도 가능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테라피션은 천연헤어팩 외에도 냄새좋은샴푸, 두피케어샴푸, 남자탈모샴푸, 탈모관리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머리염색, 새치염색, 염색약, 헤어라인쿠션 등 다양한 구성과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손상모발복구에 최적화된 헤어 케어 제품으로 개발했다.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 배제해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크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향기좋은샴푸, 천연두피샴푸, 탈모에좋은샴푸, 탈모관리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수분에센스, 새치염색약, 셀프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