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어느덧 3월로 접어들었다. 이때에는 소상공인을 비롯한 각종 스타트업들의 홍보전략과 함께 인쇄물 제작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이다.

특히나 기업단위 브로슈어디자인제작과 더불어 각종 홍보인쇄물이 진행하는 시즌으로 카탈로그제작, 팜플렛제작 등 희명디자인이 할인이벤트를 들어간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강남권에 위치한 직영인쇄소에서 진행하는 인쇄비용 할인이벤트로 디자인을 진행하는 업체에 한해서 한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반적으로 카달로그제작이나 리플렛제작, 브로셔제작 등 인쇄홍보물을 필요로하는 업체들에게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할인이벤트를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부분의 디자인업체는 인쇄소를 운영할 여건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주에 인쇄를 맡기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고객들에게는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부담을 준다라고 밝혔다.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희명디자인은 강남권에 디자인오피스와 더불어 직영인쇄소를 운영하는 디자인기반의 인쇄업체로 디자인경력자와 인쇄경력자가 별도로 상주하고 있어 다양한 업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코엑스부근에 위치하는 지리적인 이점으로 인하여 박람회 일정의 경우 신속하게 배송업무가 가능하며, 현재는 한국무역협회를 비롯하여 인천공항공사, H&M 등 다양한 업체들과의 업무를 통하여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디자인기반의 인쇄업체이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당사는 디자인과 인쇄를 결합한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줄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은 미리 일정을 잡고 인쇄소 방문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으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비롯한 자세한 안내는 공식웹사이트 및 유선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