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커리어 제공
사진 - 이커리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취업컨설팅 및 취업교육 분야’에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취업컨설팅 전문기업 ㈜이커리어가 2020년 3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해외유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온라인 취업컨설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커리어는 2010년 3월 설립 이후 지난 10년간 수천 명의 해외유학생들에게 자기소개서, 영문레주메, 면접 및 취업전략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며 해외유학생 취업컨설팅에 있어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확보해 왔다. 또한, 2013년부터 매년 ‘해외유학생 한국취업전략 설명회’를 개최하며 한국 취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해외유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온 바 있다.

이번 무료 온라인 취업컨설팅 이벤트에서는 스탠퍼드, UCLA,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등 국내외 유수 대학 출신이자 Boston Consulting Group,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삼성증권 등 국내외 유수 기업에서 실무경험을 쌓은 ㈜이커리어의 취업컨설턴트들이 전원 참여한다. 특히, ㈜이커리어가 최근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영상통화 취업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해외 및 국내에 있는 유학생 취업 준비생들의 현상태를 진단하여 이들이 관심도가 높은 대기업, 외국계, 컨설팅 및 금융권 등 취업분야에 대한 알찬 취업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커리어 홍준기 대표는 “이번 온라인 취업컨설팅 이벤트는 해외 유학생들이 ㈜이커리어의 수준 높은 컨설턴트진들이 진행하는 취업전략 컨설팅,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컨설팅 등 일대일 취업컨설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특히, 유학생 본인 뿐 아니라 자녀의 한국 취업에 있어 걱정이 많은 유학생 학부모님들께도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커리어의 창립 10주년 무료 온라인 취업컨설팅 이벤트는 3월말까지 한시적으로 1인당 1회 소정의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강남본점으로의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