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는 바른 먹거리 기업 풀무원과 100년 발효기술 노하우를 지닌 다논이 만든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 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줬다. 브랜드 명 아이러브요거트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크게 강조해 하루 한 컵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기존에 작은 글씨로 기재된 문장 형태의 특장점을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