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코파가 천연 유기 물질 ‘풀빅산’을 메인으로 한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 '바바풀빅 샴푸 & 헤어토닉' 출시 소식을 알렸다. 아울러 바바풀빅 ‘샴푸 & 헤어토닉’ 출시를 기념하여 50% 할인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은 풀빅산을 기반으로 한 바바풀빅 샴푸와 헤어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인증된 주성분 3종이 함유되어 식약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보고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풀빅산은 수 백만 년 동안 토양을 비옥하게 만들어 온 천연유기화합물질로서 해독 작용과 생리작용을 돕는 등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풀빅산은 두피의 세포벽을 열고 미네랄과 기타영양소를 분자로 가공하여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식음료로 섭취는 물론 기능성 화장품, 탈모방지 샴푸, 의약품, 건강보조제 등으로 사용하고 있는 원료이다. 

바바풀빅 샴푸와 헤어토닉에는 30종의 천연 식물성추출물, 그리고 미네랄 77종, 아미노산 12종 등이 포함된 고농축 풀빅애씨드가 함유되어 천연 샴푸를 찾는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풀빅산 제품들은 비싼 고농축 풀빅산을 수입해야 했기 때문에 비싼 가격대에 판매를 해왔지만 바바풀빅에서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수 십만원에 이르던 풀빅 화장품의 가격을 대폭 낮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제적으로 여러 특허자료가 풀빅산의 효능과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며, “바바풀빅 샴푸와 헤어토닉은 국내 식약처에서 기능성제품으로 품목보고 완료된 제품으로 탈모케어와 모발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바코파는 독보적 기술력으로 10,000ppm 이상의 고농축 풀빅산을 생산하여 화장품 및 농축산 관련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바바풀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