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굿슬립KN 제공
사진 - 굿슬립KN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김해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굿슬립KN은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미국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다.

굿슬립KN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직구에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단점은 배송기간이 최소 3주에서 한달 이상 걸리며, 최신제조일자가 맞는지, 정품이 맞는지는 확인하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매트리스 비용을 줄일 수는 있지만 긴 배송기간과 위험요소가 존재한다.

"굿슬립KN은 최근 생산된 3개월 이내 제품, 정품확인이 가능하며 무료배송을 실시해 직구보다 훨씬 빠르게 매트리스를 받아 볼 수 있다""가성비를 따진다면 오히려 직구보단 훨씬 합리적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굿슬립KN은 김해가구단지 최대 규모인 노블 365 가구홈 1층에 입점되어 있으며 20개가 넘는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이다. 규모는 2000평으로 경남 최대 가구매장이며 아쿠아릭소파, 지오디바니 소파, 세라믹식탁 블랑드누아 등 중 고가의 제품으로 신혼부부사이에서 인기 있는 가구 아울렛이다.

최근 봄맞이 이벤트를 할인행사를 진행하면서 템퍼페딕 컨투어 슈프림 매트리스 봄맞이 특가전을 실시하며 창원 유니시티, 석전 메트로시티, 진주 시티프라디움 입주고객에 한해 5%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