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투 제공
사진 - 에이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대표상품인 에이투윙이 Ver.2 로 출시 후 2달동안 3차완판을 마쳤다.

에이투윙은 에이투 첫 오픈형 이어폰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으로 에이투윙 Ver.2의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에이투 고객센터, 문의사항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버전 업이 되었으며 갤럭시버즈와 에어팟 프로와 견줄만한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에이투윙이 급부상하고 있다. 주요 관심사는 여자친구선물 및 생일선물추천 등 선물추천과 가성비 이어폰이라고 전했다.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여자친구 선물, 커플아이템 생일선물 추천 등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곳에서 추천받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음성시스템을 도입해서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이전곡/다음곡, 음량조절 등의 버튼기능을 갖추고 있고 터치센서로 반응해 작동된다.

또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셋 에이투 AT251 제품은 블랙, 골드, 레드 3가지 색상을 통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널형 이어폰 에이투 AT251 제품은 블루투스 5.0 버전, 한국어 음성안내, 다양한 버튼조작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이어폰으로 출시부터 현재까지 10차 완판된 에이투 인기상품이다. 한정수량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어폰추천 선물추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윙은 출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상품이다. 가성비 좋은 오픈형 이어폰 에이투윙 Ver.2 가 출시되어 제품의 스펙과 내구성 등 일부 사항에 대한 버전 업그레이드로 에이투 고객센터와 고객문의사항의 피드백을 중점적으로 개선되었다. 앞으로 제품의 다양한 고객 피드백으로 항상 더 좋은 상품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 갤럭시S10 5G, LGV50, 갤럭시탭, 아이패드, 노트북 등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