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현아 신곡 ‘하나되어’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영상 감동 선사해
상태바
가수 도현아 신곡 ‘하나되어’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영상 감동 선사해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3.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큐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큐 엔터테인먼트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가수 도현아가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싱글 앨범 하나되어를 발매한 후에 팬이 올린 응원 영상이 감동을 주고 있다.

가수 도현아는 지난 16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싱글 앨범 하나되어를 발표했다. 이후 음악을 들은 한 팬이 영상을 편집해 각종 SNS와 유투브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서 이를 본 국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방역 전선에 뛰어들어 코로나19와 전쟁중인 의료진, 119 구급대원, 간호 장교, 질병관리본부, 경찰, 공무원 등의 노고가 고스란히 들어나 있는 영상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도현아의 하나되어가 삽입 돼있어 한층 감동을 더하고 있다.

지난 16일 발매한 도현아의 싱글 앨범 하나되어는 그녀가 기획한 두번째 뮤직 스토리이다. ‘하나되어는 힘들고 지칠 때 음악에 위로 받고 음악에 기대어 그것들을 극복해 이겨내자는 의미로 밴드 활동 당시의 느낌을 되살려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흥겨운 록의 멜로디로 지치고 힘든 우리들의 마음을 업 시켜주는 곡이다.

노랫말에는 두려움 떨쳐 버리고 Fly High’, ‘누구보다 빛나게 Fly High’, ‘저 높이 날아오르게 Hold my hand’, ‘거센 파도를 헤치고 Hold my hand’, ‘우리 모두 하나되어 Fly High~’ 등으로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에 도현아는 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코로나19 사태로 국민들이 얼마나 힘들고 지쳐 있는지 보면서 부족한 힘일지라도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 용기와 힘을 드리고자 응원 곡을 발표했다. 의료진과 방역전선에서 힘들게 사투를 벌이는 관계자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도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응원을 전했다.

한편 한국무용을 전공한 가수 도현아는 1994년 데뷔하여 발라드에서부터 트로트, 재즈, 드라마 OST 그리고 록 밴드 활동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있으며 청아한 보이스 컬러와 시원한 고음으로 청량감을 주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보컬리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