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와베베 제공
사진 - 로와베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자연애 컴퍼니의 프리미엄 팬티기저귀 로와베베가 오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생산되는 로와베베 기저귀는 사탕수수 원료인 바이오매스(Bionass) 소재로 얇은 두께에도 놀라운 흡수력과 에어스루 원단으로 숨쉬는 기저귀로 Anti-rewet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육아맘들의 걱정인 피부 트러블 걱정을 줄여줄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이다.

아기들의 피부는 성인보다 훨씬 연약하고, 기저귀는 연약한 영유아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어스루 시트와 엘라스틱 허리밴드, 이중 샘 방지 다리밴드로 샘 걱정을 방지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밤낮 구분없이 데일리 기저귀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로와베베 측은 로와베베는 외국에서(OEM)으로 생산되는 아기 기저귀와는 달리 국내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어 맘카페에서 밤기저귀로 입소문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와베베(lowabebe) 기저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SNS를 통해 진행한다.

한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