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딥퍼랑스 핸즈 앤 무드 핸드크림 3종 세트
사진 - 딥퍼랑스 핸즈 앤 무드 핸드크림 3종 세트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외부환경 변화로 인해 ‘씻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손뿐만 아니라 헤어/바디 청결관리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바디에 관련된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딥퍼랑스가 소비자들의 보다 합리적인 쇼핑과, 편리한 선물하기를 돕기 위해 국내외 4,400만여 명의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과 선물하기 제휴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9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정식 입점 했다.

딥퍼랑스는 입점과 동시에 ‘딥퍼랑스 핸즈 앤 무드 핸드크림 3종 세트’가 고급스러운 조향과, 산뜻한 보습력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스몰 럭셔리’, ‘생일선물’에서, 짧은 시간 내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잦은 손 씻기, 손소독제 사용으로 거칠고 노화되기 쉬운 손 보습관리에 핸드크림의 중요도가 높아졌기 떄문이기도 하다. 특히, 딥퍼랑스 핸드크림은 보습 외에도 폴리페놀이 풍부한 커피콩 추출물을 함유하여 손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기로 알려져있다.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과 협업 ‘옐로패키지 단독구성 상품’으로, 출시한 ‘딥퍼랑스 데앰버 바디워시 & 바디로션’ 또한 매력적인 조향과, 바디 청결관리를 위해 주목할 만한 신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 - 딥퍼랑스 썸바디히얼 바디워시 & 로션 [데앰버] 제공
사진 - 딥퍼랑스 썸바디히얼 바디워시 & 로션 [데앰버] 제공

 

딥퍼랑스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온라인 30여 개 채널과, 면세점, 전국 신세계시코르매장,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딥퍼랑스는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관련 전문 제품들을 자체 개발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로 2017년, 18년, 19년 3년 연속 대한민국 각종,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