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히엘정보통신 제공
사진 - 히엘정보통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소비자가 뽑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3년 연속 결제 단말기 부문 1위에 선정 되었던 히엘정보통신이 고객만족을 위해 단말기 할인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히엘정보통신에서는 최신형 카드단말기POSKIOSK 솔루션을 통해 매출관리, 회원관리, 상품관리, 재고관리 등을 휴대폰과 웹을 통해 실시간 매출을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설치비, AS, 유지보수, 포스용지 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전문가가 컨설팅을 진행한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 전문 인력이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한다.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 작업을 실시하고 일원화 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하여 타기업과 차별화를 두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카드단말기 뿐만 아니라 포스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전국 43개 지사로 이루어진 업체로 방방곡곡 설치 및 A/S관리가 가능한 업체이다.

카드단말기와 포스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한 가맹점에게 피해가 돌아가는 상황 속에서 히엘정보통신은 가맹점들에게 전국 지사를 통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ONE STOP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를 삼고 변함없이 달려온 결과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4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고객감사 서비스로 현재 카드단말기, POS, KIOSK 프로모션 진행 중이고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로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