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로칸오일 제공
사진 - 모로칸오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에서 그 동안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했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글로벌 공통 사이즈인 100ml 용량을 국내에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관계자에 따르면 그간 한국에서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한국전용 사이즈 125ml를 미국보다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용량을 확인하지 않고 가격만 비교해 국내보다 더 비싼 가격의 제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사례가 많았다. 여기에 출처가 명확하지 않아 정품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제품과 위조제품, 유통기한 임박 제품 등의 난립으로 소비자들의 피해가 끊이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모로칸오일에서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확한 가격 기준을 제공하고,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공통 사이즈인 100ml를 주요 백화점과 시코르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이로써 소비자는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강남점에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100ml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헤어 살롱에서는 한국전용 사이즈 125ml를 시코르 투고존 전점에서는 15ml, 25ml 미니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오일이 주원료로 염색, 펌 등과 같은 화학적 자극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량사용으로 드라이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습도에 의한 곱슬을 방지하고 정전기를 방지하여 모발의 엉킴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출시를 기념해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전국 백화점의 온라인 몰에서 `패밀리 세트(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00ml+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50ml)` 구매 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는 부담 없이 파우치에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