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혜성IBS(아이비에스) 제공
사진 - (주)혜성IBS(아이비에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물 및 시설 관리 전문 기업 (주)혜성IBS(아이비에스)가 건물관리에 최적화된 Intelligent Building System을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건물 관리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혜성IBS(아이비에스)는 일반적인 건물관리와 시설관리 외에도 건물의 용도와 목적에 따라 특화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빌딩 및 상가, 공동 주택, 병원, 웨딩홀, 호텔 등 업종별로 상이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용도에 맞는 시스템을 추가, 보완, 변형, 개선 하여 실질적인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자산의 보호, 투명하고 효율적인 관리와 표준화를 통한 비용 절감으로 건물 관리뿐만 아니라 고객 및 건물주의 입장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 - (주)혜성IBS(아이비에스) 제공
사진 - (주)혜성IBS(아이비에스) 제공

또한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각종 자격증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을 배치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추가적인 전문자격증 취득을 위한 비용을 회사에서 전액 지원하고 있다. 이는 곧 직원들의 역량 개발에 대한 복지제도 또한 우수하다 볼 수 있으며 전문 인력의 증가는 회사의 가치상승과 고객만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여 진다.

최근 대전 최고 상권인 서구 둔산동에 준공된 트라이얼스타(총연면적31,991.7133㎡)와 곧 입주를 앞두고 있는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도시형 생활주택인 디안더블레스 안단테(187세대, 지하2층/지상13층, 연면적12,278.1191㎡)의 건물 및 시설 관리 계약을 체결하였다.

두 곳 모두 대전 중심 상권에 인접한 대형 신축 건물로써 혜성IBS 만의 유형별 건물 관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관리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주)혜성IBS(아이비에스)의 양희준 대표이사는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나은 시스템 개발과 책임, 신뢰, 성실함을 바탕으로 전 임직원 모두 고객의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현재 전 세계적 이슈인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국민이 힘든 상황이기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서 소독 및 방역 작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일부 전문적이지 못한 업체로 인해 건물관리에 고충을 겪고 있는 수많은 건물주 및 고객 분들을 위한 컨설팅 시스템도 마련 중이다”라고 밝혔다.

지역 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활동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주)혜성IBS(아이비에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