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모리스 제공
사진 - 더모리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따뜻한 봄에 접어들었지만 두피와 모발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는 수분 부족으로 인해 가려움증을 증가시킨다. 가려움증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흔한 증상이지만, 두피가 건조한 증상이 오래간다면 지루성두피염일 가능성이 있다때문에 외출 후에는 여성 남성탈모샴푸나 지성용샴푸 등 기능성 두피케어제품로 관리하는 것이 적합하다.

이러한 가운데 지루성두피염 샴푸 전문 브랜드 더모리스가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두피샴푸는 과잉피지분비를 조절하되 약산성제품을 사용해 두피에 자극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특허성분 알라이트와 과한 피지분비 조절을 위해 지방함량이 적은 맥주효모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홍삼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예민해진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두피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로즈마리잎추출물, 라벤더꽃추출물 등 식물성유래 추출물 13종으로 두피건강은 물론 모발에도 영양을 공급해 올인원 영양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딥클렌징으로 피부친화 데일리 저저극 두피케어를 할 수 있으며 24시간 피부자극 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과했다.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용량확인 가능한 반투명 용기로 본품 500ml, 미니 30ml로 구성됐다.

더모리스 담당자는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비듬, 각질 많은 두피, 민감한 두피, 푸석한 모발, 기름진 지성두피를 가진 분들께 추천드린다두피 스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하면 더욱 세정력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모리스는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 리뉴얼 제품 출시 이벤트로 샴푸본품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