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TM 한정판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3일 홈앤쇼핑 마지막 생방송 진행
상태바
조성아 TM 한정판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3일 홈앤쇼핑 마지막 생방송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4.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금) 오후 8시 40분부터 약 60분간 방송
사진 - 조성아 TM 제공
사진 - 조성아 TM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 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이 4월 3일(금) 홈앤쇼핑을 통해 마지막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패키징을 장착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만큼 또 한 번 매진을 기대하고 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얼마 전 종영한 뷰티마스터 조성아를 오마주한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와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버전이다. 기존 제품 대비 에센스 함량을 181% 업그레이드함은 물론 K-뷰티 리더 조성아가 3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담아 건조한 환절기에도 들뜸 없이 은은하게 광나는 피부를 연출해 소비자들에게 일명 ‘베이스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TM 관계자는 “마지막 방송인만큼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지치고 민감한 피부에 고농축 석류 에센스의 높은 보습력과 수분 코팅 파우더가 수분을 고정 및 커버를 착 붙 밀착시켜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광채 커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보습 에센스, 선크림, 광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기능을 ‘스틱 파운데이션’ 하나에 담았으며 특허받은 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마를 틈 없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한 석류 콜라겐 캡슐에 함유된 석류 에센스가 피부 보습효과는 물론 밀착되어 짱짱하게 광 코팅을 형성해 오랜 시간 매끈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 밑, 팔자주름 자글자글한 부위까지 탱탱하게 커버해 주며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설계한 용기 하단의 결착된7만모의 S자 브러시는 피부의 빈틈 없이 모공 사이사이부터 후미진 곳까지 쉽고 간편하게 초보자들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보습력과 밀착력으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을 책임져 줄 조성아 TM의‘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3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 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