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키니랩 제공
사진 - 스키니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오는 8일 오전 6시에 GS홈쇼핑에서 화제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이다희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도 알려진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100% 식물성 원료 시서스 추출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임을 인정받았다.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하여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시키고 이는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중성 지방량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로 인해 지방 흡수 및 지방세포 내 지방 합성과 축적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식욕 조절 호르몬과 체내 에너지 소비를 조절하는 세로토닌이 증가하면서 지방을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11, 1정 섭취만으로도 체중 및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며, 핵심원료 시서스 추출물뿐 아니라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D 등의 영양소까지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하고 있다.

또한 녹차추출물, 보이차추출물, 레몬밤추출물, 차전자치, 그린커피빈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등 총 10가지의 부원료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스키니랩행복한시서스다이어트제품에대한자세한사항은GS샵과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