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 제공
사진 -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4년 동안 가연을 향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이자 앞으로도 변함없이 미혼남녀들의 만남과 결혼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대면 전화 수기특약 및 무통장입금 결제 고객에게는 가입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4주년을 기념해 전례 없던 미팅 횟수 3배 찬스와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은 이번달 말 까지다. 단, 미팅 횟수 3배 찬스는 오는 15일까지 적용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신청 당일 담당 커플매니저 배정이 이뤄지는 체계적이고 빠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상담은 무료로 진행된다.

상담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노트북 그램, 바나브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샤넬 라 크렘 망 텍스쳐리치 핸드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8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전문직 단체 및 국내 유수기업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폭넓은 회원풀과 직업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미팅파티 등의 이벤트도 제휴사들과 협업으로 진행하면서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김영주 대표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싱글남녀들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은 물론 결혼정보회사 피해, 환불, 등급, 등급표 등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