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성아 기자] 매서운 겨울바람으로 인해 갈라진 피부, 봄이 오면 괜찮아지려나 했더니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이중고를 겪고 있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 고통받는 피부를 위해 사람들은 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준다. 하지만 집에서 스스로 하는 관리에는 한계가 있는 법, 이에 많은 이들이 피부관리샵을 찾아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자 한다.

그러나 높은 비용에 비해 효과가 짧게 지속될 것이라는 생각에 사람들은 적절한 환절기 피부관리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그러나 이곳 수기관리전문 고엔 스킨&네일에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과 지속적인 효과로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관계자는 이곳만의 올인원 케어 비법으로 관리의 효과와 지속성이 더욱 높아진다고 말했다. 오늘은 강남서초피부관리전문 고엔 스킨&네일에서 올인원 관리의 비밀에 대해 들어보도록 하자.

사진 - 강남액와관리 고엔 스킨&네일 내부 모습
사진 - 강남액와관리 고엔 스킨&네일 내부 모습

15년간 피부관리 명가의 명성을 이어온 비결이 궁금하다.
- 저희는 평소 관리받는 것을 즐기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직접 이 업종에 뛰어들었다. 그렇기에 언제나 더 나은 관리 효과에 대한 탐구를 꾸준히 하고 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고엔 스킨&네일만의 ‘올인원 관리’이다.

항상 피부관리의 효과가 왜 일시적인가에 대해 고민을 했다. 그러던 중 그 원인이 노폐물 순환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등 전체에 쌓여있는 순환장애의 원인인 노폐물, 즉 액와를 제대로 관리해 주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해도 지속적인 효과가 나타날 수 없다. 그래서 저희는 피부 관리와 함께 기본적으로 ‘어깨&목&등’관리를 병행해 고객님들께 지속적인 관리 효과를 제공한다. 이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저희를 믿어 주시고 오랜 기간 사랑해 주신다고 생각한다.

사진 - 강남액와관리 고엔 스킨&네일의 관리 모습
사진 - 강남액와관리 고엔 스킨&네일의 관리 모습

올인원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
- 올인원 관리는 얼굴선과 데콜테 라인을 관리하는 윤곽 관리와 액와를 제거하는 아로마 등 관리가 합쳐진 관리 프로그램이다. 총 90여 분 동안 이루어지는 이 관리는 먼저 잘못된 자세와 스트레스로 인해 경직된 어깨, 목 그리고 등을 쿨링 효과에 탁월한 도테라의 페퍼민트 아로마 오일로 풀어주며 시작한다.

30여 분간 이루어지는 등 관리를 통해 체내에 축적된 액와가 제거되면 본격적으로 얼굴 윤곽과 피부 관리에 들어간다. 윤곽 관리 시에도 데콜테 라인을 관리해 주며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과정이 포함된다. 이러한 액와관리는 몸에 불필요한 독소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저희는 모든 관리가 수기로 이루어진다. 최고 경력 20년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고객님의 근육 상태에 맞게 꼼꼼히 관리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 세심한 수기 관리를 동반한 90분의 올인원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중턱 윤곽 관리는 물론 피부 탄력 또한 높일 수 있다. 저희 프로그램은 이처럼 관리사들의 정성과 집중이 필요한 프라이빗 관리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영업시간이 아침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기 때문에 늦은 업무 이후에도 고객님들이 충분히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 - 강남서초피부관리전문 고엔 스킨&네일의 상시 소독 모습
사진 - 강남서초피부관리전문 고엔 스킨&네일의 상시 소독 모습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이들이 몸과 마음에 피로감을 느낀다. 저희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관리를 통해 몸과 마음 모두에 힐링 효과를 불어넣을 수 있는 곳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리 베드는 인체에 무해한 살균 스프레이로 항상 소독하고 있기 때문에 위생 상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 많은 사람들이 고엔 스킨&네일에서 액와관리를 통해 면역력도 높이고 정성스러운 일대일 프라이빗 관리로 마음의 안정도 찾을 수 있길 바란다. 실제로 현재 많은 고객님들이 다른 때보다 더 만족도가 높다고 말씀하시기도 한다.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들 내면의 변화까지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한결같은 마음가짐을 잃지 않을 것이다. 힘든 시기에도 언제나 고객님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고엔 스킨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