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사진 - 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지난 41일부터 진행된 위메프 디지털위크가 412일을 마지막을 종료된다고 밝혔다. 위메프 특가는 에이투할인을 더해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자/남자친구선물부터 부모님, 친구생일선물 등 남녀노소 선물하기 좋고 사용하기 간편하다.

블루투스 에이투 AT251’은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는 역시 큰 장점이다. 인터넷 강의를 많이 듣는 학생들이나 운전을 많이 하는 경우 제품의 관심도가 높다.

또한 AT251 블루투스이어셋은 충전보관함에도 많은 기능이 탑재되었는데 먼저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이 닿는 부분에 자석이 삽입되어 거꾸로 들어도 떨어지지 않도록 제작되고 보관함이 열리는 접촉부에도 자석이 삽입되어 함부로 열리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그리고 AT251 충전보관함의 충전량의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투 AT251’ 충전보관함은 충전단자의 LED가 빨강색으로 깜박이는데 LED 깜박거리는 수치를 통해 현재 충전량을 알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41일부터 시작된 위메프특가 디지털위크는 12일 마무리된다.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이에 곧 AT251레드 제품은 완판 될 예정이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및 스피커 등 음향기기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이번 위메프특가에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노트북, LG노트북, HP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