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버뮤다 제공
사진 - 버뮤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버뮤다 100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는 집안일 가장 고민거리인 음식물처리를 한결 쉽게 도와준다는 장점이 있어 점점 많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으나 70~100만원대의 고가이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았다.

이에버뮤다음식물처리기는 공장 직판매 방식을 도입해 유통가격 거품을 제거하는 한편, 100 한정 이벤트를 통해 한결 쉬운 구매를 도와주고 있다.

버뮤다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는 45% 할인된 가격에버뮤다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을 구매할 있다. 또한 구매시 모든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배송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뮤다음식물처리기는 모든 부품이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방식이기 때문에 추가 구매의 부담이 없으며 S 트랩, 전용발판스위치 등을 모두 제공하여 2만원 가량을 절약할 있다.

버뮤다음식물처리기 관계자는음식물분쇄기는 무엇보다도 분쇄 능력이 중요한데, ‘버뮤다제품은 특허 받은 3 분쇄기술 덕분에 음식물쓰레기라면 무엇이든 10초에서 20초만에 갈아버릴 있다. 많은 양의 쓰레기도 번에 처리할 있으므로 믿고 구매해도 좋다.” 전했다.

버뮤다음식물분쇄기는 환경부와 한국상하수도협회의 인증을 모두 받은 합법적인 제품이며, 1년간 무상 A/S 제공된다. 또한 구매한 제품은 언제든 이전 설치 서비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