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노우반 제공
사진 - 스노우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스노우반(snowvan)‘2020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시상식에서 주방용품(눈꽃빙수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주식회사 나까조 인터내셔널은 34년간 일본 제빙 기술을 가진 제빙기 전문회사로써 정직, 신뢰, 장인정신이라는 이념 아래 고품질 빙수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자사의 주력제품인 스노우반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발 맞춰 개발생산된 최신형 눈꽃빙수기로, 액체 상태의 원료를 급속 냉각시켜 장시간 녹지 않는 부드러운 빙질로 생산하는 기계이다.

또한 스노우반은 단순한 작동법으로 편의성은 높이고 고장률은 낮췄으며, 손세척이 편리한 간단한 구조로 위생문제도 해결했다. 또한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제약이 없고, 영하 50도의 강력한 냉각력으로 24시간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한 모니터링 실시와 판매 후에도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나까조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수상하게 된 것 같다제품 품질 향상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며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