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앱코 제공
사진 - 앱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가 앱코 비토닉 대표 제품 및 신규 제품을 한곳에 모은 ‘앱코 비토닉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11번가에서 24일까지 진행한다.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최대 20% 이상 가격 할인 및 구매이벤트까지 적용 받을 수 있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및 고급형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 포함된 품목은 트루엔진2, DITOO, E100, E40, EZ01, EZ02, HF01, E05, E07이며 특정 제품에 경우 포토 상품평 이벤트까지 진행함으로써 할인된 가격 및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트루엔진2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기 높은 EZ01, EZ02 이 세 가지 모델은 포토상품평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 중이다. 무선 충전패드 혹은 1+1 추가 증정까지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밖에 다른 제품도 할인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며, 관련해 더욱 세부적인 할인 가격 및 주요 이벤트 사항은 11번가 브랜드위크 홈페이지에서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11번가 브랜드위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며, “앱코의 음향 브랜드 ‘비토닉’이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 분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