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이나톤
사진 - 다이나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종합악기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 5 20 옥션을 통해빅스마일데이올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빅스마일데이 27일까지 유명 브랜드사 100곳이 직접 참여하여 경쟁력 있는 인기 상품의 역대급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악기 부문에서는 국내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인 다이나톤이 베스트 모델 특가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나톤 본사가 직접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베스트 모델(DCP-580, 670PRO, 770PRO) 비롯하여 입문용 모델부터 프리미엄 사양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으로 진행되며,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 쿠폰과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동시에 진행되어 역대급 혜택으로 다이나톤 인기 제품을 만나볼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행사기간 구입시 전모델 헤드폰 1+1 사은행사가 진행되며 모델별 건반덮개, 악보집을 비롯 X스탠드와 X의자 모델별 행사 사은품이 특별 증정된다.

다이나톤 관계자는개학이 연기되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실내에서 자유롭게 즐길 있는 취미생활로 단연 디지털피아노 연주를 추천한다국내 전문 브랜드인 다이나톤의 인기 모델을 빅스마일데이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보다 특별한 쇼핑의 기회가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