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ZH 제공
사진 - AZH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변화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에 맞추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AZH에 따르면 최근 고객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터넷과 SNS으로 쇼핑을 하고 정보를 얻다 보니, 구매시에 빠르고 간편한 접근을 원하고 있다고 한다.

고객들이 브랜드에 직접 의견을 주면서 브랜드는 이 부분을 즉각 반영하여 AZH의 전 제품을 고객들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카테고리를 최소화하고 쇼핑에 유용한 정보들만 홈페이지에서 제공될 수 있도록 간결하게 구성했다.

AZH의 박수빈 디자이너는 “이번 리뉴얼을 위해 전체적으로 제품의 상세페이지와 디자인 컨셉을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구성하였고, 앞으로도 신제품의 디자인도 고객들에게 호응을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AZH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번에 리뉴얼 된 AZH의 공식홈페이지와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