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노우피크코리아 제공
사진 - 스노우피크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이사 김남형)‘Urban Outdoor Showroom’을 신규 오픈한다.

Urban Outdoor(이하 어반 아웃도어)는 스노우피크가 제안하는 자연 지향의 라이프스타일을 도심의 주택 공간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캠핑을 통해 경험해 온 자연이 선사하는 혜택과 가치를 집안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거실, 주방, 배란다, 정원, 서재 등 다양한 섹션별로 인테리어 공간을 구성했다.

어반 아웃도어의 기본 콘셉트는 단순히 제품을 디스플레이 하는 것을 넘어 캠핑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일상의 장면에 접목시키고, 기존 스노우피크 용품들과의 호환성을 확장해 인테리어에 적용함으로써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레이아웃 시스템을 집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또한 캠퍼들이 집에서 겪는 기어의 수납 및 이동에 관한 문제점도 인테리어에 적용해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이번 쇼룸 오픈은 스노우피크가 제안하고자 하는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보여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아파트 배란다 공간의 활용과 좌식 평상과 같은 한국 주거 문화를 재해석한 부분 등이 흥미로운 점이라면서 앞으로 쇼룸 공간을 활용해 라이프스타일에 관련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라이프 밸류를 높여나가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쇼룸은 오는 522일 스노우피크 판교점 내 그랜드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