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리티시엠 제공
사진 - 브리티시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브리티시엠의 전문성이 드러나는 깔끔한 메인 화면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모바일을 통한 쇼핑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도 함께 리뉴얼을 진행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브리티시엠의 소식을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매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PC와 모바일에서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부분을 고객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며 “앞으로 리뉴얼 된 공식몰에서 브리티시엠만의 감성을 담은 제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티시엠에서는 이번 공식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전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과 재구매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