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루검 제공
사진 - 블루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블루검이 526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블루검은 청정지역이라 불리는 호주에서 100% 완제품으로 생산 및 유통되는 브랜드로 프로폴리스를 비롯하여, 칼슘, 밀크씨슬, 코엔자임Q10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블루검 퓨어비 프로폴리스는 특히 여성 질환 감염 및 예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항산화,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호주청정 양봉기술로 만든 고순도 프리미엄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리퀴드 타입 캡슐 특수 제조 방식을 사용하여 체내 소화 및 흡수율을 높여 그 기능성을 입증했다.

블루검 관계자는 블루검 프로폴리스의 제품력과 함께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서비스 등이 여성 소비자층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여성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