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루검 제공
사진 - 블루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블루검이 ‘2020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건강기능식품(코엔자임Q10)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2년 연속 수상한 블루검의 대표 제품 파워업 코엔자임Q10’은 청정지역 호주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코엔자임Q10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을 뿐만 아니라, 손상된 피부의 재생,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행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하루 1캡슐만으로도 식약처에서 발표한 코엔자임Q10의 일일권장량인 100mg을 모두 섭취할 수 있으며, 목넘김을 고려해 섭취하기 알맞은 크기로 제조되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블루검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는 가운데, 수많은 브랜드 중 자사 제품이 선정되어 매우 뜻 깊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