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라앤마리 제공
사진 - 사라앤마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스타일링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서 아우터를 걸치기에도 애매하고, 모임룩, 하객룩, 상견례룩 특정 TPO 맞는 의상을 맞추어 입기에도 까다로운 점이 많다. 이처럼 날씨에 발맞추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 패션 쇼핑몰 사라앤마리에서는 여름 상품을 다량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사라앤마리 고객층은 페미닌한 무드를 즐기는 여성들로 흔치 않은 디자인, 품질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를 표현하고 있다. 현재 여성 패션 쇼핑몰 사라앤마리에서는 여름마다 실용적이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있는 레이스 원피스, 원피스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 - 사라앤마리 제공
사진 - 사라앤마리 제공

실제 해당 쇼핑몰은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원피스와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등을 매치해 사라앤마리만의 세련된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별 아이템을 어떻게 코디해야 할지 막막한 여성들을 위해 데일리로 즐길 있는 코디세트 상품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으며,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있다.

사라앤마리 인스타그램 팔로우 DM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발송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도 증정해 새로운 고객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5 달간 상품 무료 배송과 더불어 2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원 상당의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사라앤마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여 차별화된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다. 매일 신상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다양한 혜택으로 경쟁이 치열한 여성 패션 쇼핑몰 시장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라앤마리는 옷을 고르는 마음으로 좋은 원단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택하고 그에 합당한 가격을 책정하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비즈니스 활동이나 가정생활로 인해 바쁜 20 후반부터 30 여성들이 원하는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선보이기 위해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