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자외선이 점차 강해질수록 베이비수딩젤, 신생아바디워시, 어린이로션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아이들은 피부 장벽이 얇고 피부 면역력이 성인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제품을 고를 때는 성분의 안전성과 논란성분 함유여부를 확인한 후 신중히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은 팔이 겹치는 팔꿈치 안쪽이나 무릎 뒤, 엉덩이, 목 뒤 등 땀이 많이 차는 부위에 아기땀띠, 신생아땀띠, 아기열꽃, 아기엉덩이발진, 기저귀발진 등 다양한 증상들이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열감을 내려줄 수 있는 신생아수딩젤 같은 보습제를 이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상대적으로 성인보다 기초 체온이 높은 아기들은 여러 피부고민이 발생하는데 수분이 높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아기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기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유아수딩젤, 베이비로션, 유아바디워시, 어린이폼클렌징은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안전하고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 아기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2가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을 보충해주고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땀띠수딩젤, 신생아로션 등은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케어하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 다양한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며, 식물성 추출물의 함유로 저자극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 후 보습력을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는 몽디에스 아이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저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태열수딩젤이나 유아로션 등의 아기보습제 제품을 사용할 때는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적당량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아기 피부는 열이 오르면 아기목땀띠, 아이습진, 아기엉덩이발진 등 신생아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수분 함유량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면 여름철 아기 피부관리에 톡톡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키즈로션, 베이비크림, 수딩젤, 키즈샴푸&베이비바디워시,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3년연속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스킨케어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28일 오전5시부부터 6월11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로션, 베이비크림, 아기땀띠수딩젤, 약산성클렌징 워터, 아기바스, 유아선크림, 아기썬스틱, 유아선쿠션 등이 구성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